'프듀2' 우진영·변현민·김태우, '곽승준의 쿨까당'서 부산여행 정보 공개

  • TF 영상 | 2017-07-19 12:53:00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우진영 변현민 김태우가 부산 여행에 나선다.

우진영 변현민 김태우는 19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 '무흥유죄 유흥무죄! 여름 여행 꿀팁 대방출' 편에 특별 출연,하여 부산 여행을 십분 즐길 수 있는 비결을 전수한다.

이날 '곽승준의 쿨까당' 측은 "세 사람은 그동안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방송된 국내 여행팁 검증을 위해 해상 케이블카, 감천문화마을, 아쿠아리움 등 부산의 관광 명소를 직접 방문한다"며 "KTX 묶음 할인 상품과 부산 관광 애플리케이션 등을 체험하고 알게 된 가성비가 뛰어난 여행 방법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권다현 여행작가, 이동윤 여행전문가, 장주영 여행전문기자가 출연, 여름 휴가기간동안 국내 여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 스틸. 19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는 '무흥유죄 유흥무죄! 여름 여행 꿀팁 대방출' 편으로 꾸며진다. /tvN 제공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 스틸. 19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25회는 '무흥유죄 유흥무죄! 여름 여행 꿀팁 대방출' 편으로 꾸며진다. /tvN 제공

장주영 여행전문기자는 교통비 절약을 위해 "4일 동안 고속버스를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고속버스 자유이용권'을 이용하라"며 고속버스 자유이용권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코스도 함께 제안한다.

권다현 여행작가는 "내일로 티켓 발권 혜택을 잘 이용하면 6일간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또 이동윤 여행전문가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5성급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비법을 설명한다.

이밖에도 전문가들은 고속철도 SRT 할인 이벤트를 비롯, 여객선 요금 할인 티켓, 호텔 숙박비 프로모션 등 알짜 여행 정보를 공유해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인기기사]
AD
오늘의 TF컷
  • 실시간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