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복지 방안 제시 "실업자에게 기본소득 지급하라"

  • TF 영상 | 2017-03-22 16:46

'곽승준의 쿨까당', '4월 경제위기설, 진짜 위기 오나?' 편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방송인 현영이 실업자에게 일정 금액 기본소득을 지원하자는 복지 방안을 제시했다.

현영은 22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08회에 출연, "돈을 못 벌어서 쓰지 못하는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기본소득을 지급해주자"고 강조한다.

'곽승준의 쿨까당' 208회 스틸.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방송 된다. /tvN 제공
'곽승준의 쿨까당' 208회 스틸.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방송 된다. /tvN 제공

'4월 경제위기설, 진짜 위기 오나?' 편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는 최배근 건국대 경제학과 교수, 홍춘욱 K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전략팀장, 성선화 기자가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전문가들은 4월 경제위기설을 진단하고 경제위기 시 재테크 적기를 찾는 비법을 공개한다.

더불어 전문가들은 우리나라가 환율 조작국으로 지정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한 분석과 함께, 경제 위기설이 불거지는 시기에 적합한 투자방법을 추천할 예정이다. 특히 부동산 투자 적기를 알리는 3대 신호 등 유용한 정보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