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뉴스 앵커 깜짝 변신 "올해 분양권 거래↑"

  • TF 영상 | 2017-03-08 13:59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 '분양권' 편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곽승준의 쿨까당'이 분양권 관련 정보를 공개한다.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측은 8일 206회 방송을 앞두고 '분양권' 편을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현영은 경제 뉴스 앵커로 깜짝 변신, 올해 분양권 거래가 전년 대비 38.1% 증가한 수치로, 2007년 이후 최대 수치인 점을 알렸다.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에서는 분양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줄 전망이다. /tvN 제공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에서는 분양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줄 전망이다. /tvN 제공

올봄 분양권 시장이 뜨거울 전망이라는 것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날 녹화에는 심교언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조중식 세무사 등 전문가 다수가 출연, 분양권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했다.

서울 지역 블루칩 분양권, 웃돈 붙는 아파트 리스트 등 분양권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대거 공개됐다는 후문이다.

'곽승준의 쿨까당' 206회 '분양권' 편은 8일 오후 7시 20분 전파를 탄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