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미니 양악' 시술 사례에 "정말 드라마틱하다"

  • TF 영상 | 2017-02-22 10:16

'곽승준의 쿨까당', 속성 시술법 공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속성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측은 22일 204회 방송을 앞두고 1시간 만에 예뻐지는 속성 시술법을 공개한다고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곽승준 교수는 "전지전능한 의느님 세 분을 모셨다"고 밝히며 성형외과 전문의 최홍림, 피부과 전문의 방숙현, 의학 박사 김지선 등 의학계 전문가 세 명을 소개한다.

'곽승준의 쿨까당' 204회.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tvN 제공
'곽승준의 쿨까당' 204회.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tvN 제공

세 명의 전문가는 자가 세포 주입 시술, 뼈를 깎지 않아도 되는 '미니 양악' 등 빠른 시간에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미용 시술을 알려준다.

'미니 양악' 시술 사례를 본 현영은 "이 분은 정말 드라마틱하다"고 말하며 놀라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1시간 만에 예뻐지는 속성 시술법은 22일 오후 7시 20분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