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문재인 성남서 '문재수' 김민교 마주하자 "허허, 참 좋아요"

  • 정치 | 2017-04-27 20:26
문재인(왼쪽)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7일 오후 6시20분께 경기 성남시 야탑역 광장에서 '대선 재수생'인 자신을 '문재수'라는 캐릭터로 패러디한 배우 김민교 씨와 얼굴을 마주했다./문재인TV 방송 화면
문재인(왼쪽)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7일 오후 6시20분께 경기 성남시 야탑역 광장에서 '대선 재수생'인 자신을 '문재수'라는 캐릭터로 패러디한 배우 김민교 씨와 얼굴을 마주했다./문재인TV 방송 화면

[더팩트 | 오경희 기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7일 '대선 재수생'인 자신을 '문재수'라는 캐릭터로 패러디한 배우 김민교 씨와 얼굴을 마주했다.

문재인 후보는 이날 오후 6시 20분께 경기 성남 집중유세에 앞서 야탑역 광장에서 tvN 'SNL9'에서 '문재수' 캐릭터로 활약 중인 김민교 씨와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보면서 "허허허"라고 웃었다.

문 후보와 악수를 한 김민교 씨는 성대모사를 하며 "문재숩니다"라고 인사했고, 문 후보는 "고맙습니다. 정치가 개그의 소재가 되고 참 좋아요"라고 화답했다.

또 문 후보와 김민교 씨는 포옹했고, 안아본 소감을 묻자 김민교 씨는 "저는 5년 전부터 문재인 후보를 지지했습니다. 하하하"라고 말했다.

문 후보와 악수를 한 김민교 씨가 성대모사를 하며
문 후보와 악수를 한 김민교 씨가 성대모사를 하며 "문재숩니다"라고 인사하고 있다.

문 후보는 김민교 씨와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성남 집중 유세에 나섰다. 이날 오전 문 후보 측 유은혜 수석대변인은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유세 기조' 브리핑을 갖고 "문 후보는 이날 저녁 성남 유세에서 이재명 시장이 꿈꾸는 대개혁의 의지는 문재인의 꿈이며, 이재명 시장이 대한민국을 이끄는 지도자가 되고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제가 먼저 길을 열고 힘껏 돕겠다는 의지를 밝힐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문 후보는 다음 날인 28일엔 오후 8시부터 서울 마포구 MBC에서 열리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대선 TV 토론회'에 참여한다.

ar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