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영광 흑기사, 두꺼운 '야상'에도 숨길 수 없는 '모델 본능'




김영광 흑기사 사진이 웨이보에 게재됐다. 김영광 흑기사 사진에서 일일 마이크맨으로 변신해 스태프의 일을 돕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김영광 웨이보 캡처
김영광 흑기사 사진이 웨이보에 게재됐다. 김영광 흑기사 사진에서 일일 마이크맨으로 변신해 스태프의 일을 돕고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김영광 웨이보 캡처

김영광 흑기사, 마이크맨 변신해도 '모델 포스' 뽐내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17일 김영광의 웨이보에 "오늘의 피노키오 비하인드 포착! 오늘은 마이크 맨 범조군으로 변신!"이라는 제목으로 SBS 수목극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영광은 일일 마이크맨으로 변신해 스태프의 일을 돕고 있다. 털이 달린 두꺼운 '야상' 점퍼를 입어도 긴 다리 등 모델 출신다운 빼어난 신체 비율은 숨겨지지 않았다.

마이크를 잡고 만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조명을 등지고 있어도 뿜어나오는 모델 아우라가 느껴진다. 길쭉한 팔과 작은 얼굴은 멀리서도 김영광인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을 정도다.

외모도 외모지만 무엇보다 연일 밤샘 촬영으로 피로가 누적돼 있을 스태프들을 위해 흑기사를 자처하는 마음이 돋보인다.

김영광은 '피노키오'에서 최인하(박신혜 분)의 든든한 만능 흑기사로 맹활약하며 일명 '가싶남'(가지고 싶은 남자)라는 애칭으로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주간政談<상>] 한덕수, 출마론 '활활'…대권과 닿은 광폭행보?
· 한동훈, 지역 공약 본격화…해수부-산은 이전·가덕도 건설 추진
· [주간政談<하>] '아이들 앞에서 학씨'…낯부끄러운 정치 민낯
· [기·동·카 명암]<상> 서울시 밀리언셀러 정책…교통비 절감·탄소중립 실현
· [현장FACT] 이준석 "전적으로 제 잘못" AI·반도체 두고 안철수와 뜨거운 포옹(영상)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