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탄력의 정석' 인기↑

  • 사회 | 2017-02-13 17:26

[더팩트 | 손해리 기자] '꿀 피부'를 지닌 배우 조정석의 아이오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아이오페는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출시와 동시에 조정석 광고 영상 인기에 힘입어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석은 깨끗하고 탄탄한 피부로 주변을 빛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조정석의 밝은 미소와 익살스러운 표정은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가늠케 한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조정석은 촬영 내내 기분 좋은 웃음을 잃지 않았으며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스텝들까지 챙기며 피부만큼 에티튜드도 완벽했다"며 칭찬했다.

이어 관계자는 "조정석이 모델로 출연한 2017년 첫 남성 신제품 '트리플 리프트 세럼'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각종 포털과 SNS에는 조정석 광고에 대한 칭찬이 가득하다"고 말하며, "광고 속 조정석의 탄탄한 피부에 힘입어 #탄력의정석 이라는 해시태그가 등장함은 물론, 광고 속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까지 관심을 받으며 연일 화두에 오르내리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조정석은 뮤지컬 '헤드윅: 뉴 메이크업' 출연, 과거 2006년 첫 '헤드윅' 공연 당시 여자보다 예쁘고 뽀얀 피부로 '뽀드윅'이란 별명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조정석이 쓰는 화장품들까지 연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셈이다.

한편, 조정석이 출연하는 아이오페 맨 광고는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트리플 리프트 세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2월 한정 기간 동안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arulhr@tf.co.kr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AD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