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송중기 이성민,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확정

  • 연예 | 2021-07-20 10:56
송중기(왼쪽)와 이성민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 DB
송중기(왼쪽)와 이성민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 DB

재벌가 '헤게모니' 다툼 스토리…JTBC서 내년 방송 예정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송중기와 이성민이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호흡을 맞춘다.

JTBC는 송중기와 이성민이 내년 방송을 목표로 제작되는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송중기는 극 중 주인공 윤현우 역을 맡는다. 윤현우는 재벌가인 순양가에 충성하다가 억울한 누명을 쓰고 버려지지만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자신이 아는 미래를 이용해 순양그룹을 차지하려 하는 캐릭터다.

이성민은 재벌 총수 진양철을 연기한다. 순양가의 오너인 진양철은 승부 근성과 배포는 물론, 돈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가차없는 냉혹함을 지닌 인물이다.

한편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장르 드라마다.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을, 'W'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의 정대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올해 하반기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