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김의성 설리 로리타 사진에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

  • 연예 | 2017-01-09 08:21
김의성 설리 옹호 글 구설. 배우 김의성이 로리타 논란을 낳고 있는 설리를 옹호하는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설리 인스타그램(위), 김의성 트위터
김의성 설리 옹호 글 구설. 배우 김의성이 로리타 논란을 낳고 있는 설리를 옹호하는 글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설리 인스타그램(위), 김의성 트위터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배우 김의성이 최근 로리타 콘셉트 사진으로 구설에 오른 설리를 언급한 글을 SNS에 올려 논란을 빚고 있다.

김의성은 3일 트위터에 "일일이 구차한 설명 따위 일체 달지 않고 계속 사진을 올리는 설리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는 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설리를 두둔한 김의성의 글에 "이해가 가지 않는다" "왜 이런 글을 올렸냐"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설리는 8일 인스타그램에 "헤 웃어!"라는 글과 함께 10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반팔 티와 팬티만 입고 침대 위에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엉덩이와 가슴 일부가 노출됐고, 콘셉트가 로리타가 아니냐는 의혹을 낳았다.

앞서 설리는 로리타 콘셉트에 대해 "로리타 로리타 적당히 해라 알맞은 데 가서 욕하렴"이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설리는 현재 남자친구 최자와 발리 여행 중이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