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롯데시네마 모바일앱 설치하고 영화관서 100% '바로쿠폰' 받으세요

  • 연예 | 2016-10-17 14:37
흔들고 바로 쿠폰 받자! 롯데시네마는 18일부터 영화 관람 전 광고 타임에 스마트폰을 흔드는 것 만으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바로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제공
흔들고 바로 쿠폰 받자! 롯데시네마는 18일부터 영화 관람 전 광고 타임에 스마트폰을 흔드는 것 만으로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바로쿠폰'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제공

31일까지 서울 지역 롯데시네마 19개관 한정

[더팩트|권혁기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서울 지역 롯데시네마 19개관에서 '바로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

17일 롯데시네마는 "'바로쿠폰'이란 휴대폰을 흔들어 모바일 쿠폰을 수신하는 신개념 옴니채널 서비스"라면서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상영관에서 스크린 광고 안내에 따라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영화 할인 쿠폰이 고객 ID로 100% 지급된다"라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측에 따르면 스타트업 기업 '사운들리'와 협업해 출시한 이번 '바로쿠폰'에는 음파통신 기술이 적용됐다.

음파통신이란 사람의 귀에 들리지 않는 높은 대역의 소리를 이용하는 기술로, 이벤트 영상과 함께 송출되는 음파의 수신여부를 기준으로 이벤트 영상을 본 관람객을 구분한다고 롯데시네마는 설명했다.

해당 기술 덕분에 관객은 현장 대기나 다운로드 등 복잡한 절차 없이 극장에 앉아 휴대폰을 흔드는 것만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화 시작 전 광고 시간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은 관객들이 지루하지 않게, 그리고 쉽게 참여할 수 있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

'바로쿠폰'을 통해 자동 발급된 영화 3000원 할인쿠폰은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 속 '나의 쿠폰함'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달 30일까지 프라임타임 일반 2D 영화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바로쿠폰' 이벤트와 쿠폰 관련 유의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측 관계자는 "줄 서지 않고 팝콘을 픽업할 수 있는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 '스마트오더', 손쉽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바로쿠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