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레-갈소원-전진서-강지우, 아역★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아액배우 이레, 갈소원, 전진서, 강지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가 시청자들에게 깜찍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네고 있다./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액배우 이레, 갈소원, 전진서, 강지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가 시청자들에게 깜찍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네고 있다./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박지은 인턴기자] 아역 배우 이레(7), 갈소원(7) 전진서(7), 강지우(5)가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

이들의 소속사는 24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에 "갈소원, 이레, 강지우, 전진소의 삐뚤빼뚤 친필이 담긴 크리스마스카드를 공개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갈소원, 이레, 강지우, 전진서는 똘똘한 표정으로 각자 쓴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정성 들여 쓴 귀여운 손글씨가 눈길을 끈다.

아이들이 쓴 카드엔 "메리크리스마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감사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한편 갈소원, 이레, 강지우, 전진서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성인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arta@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