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다원 기자] 모델 락채은이 풍만한 육감 몸매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락채은은 10일 공개된 '슈퍼스타아이 걸' 화보에서 볼륨 넘치는 몸매와 강렬한 눈빛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락채은은 검정 브라톱과 핫팬츠 위에 흰 카디건만 걸친 채 탐스러운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과감하게 열어젖힌 카디건 사이로 풍만한 가슴선이 유독 눈길을 끌고, 그에 대비된 개미허리로 여성미를 더한다. 또한 카메라를 당당하게 바라보는 눈빛에는 섹시한 느낌이 가득 묻어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락채은은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발랄한 면모를 보인다. 그는 운동화에 야구모자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 채 의자에 앉아 감각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표정에서 노출을 부끄러워하지 않은 당돌한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촬영을 담당한 포토그래퍼는 "락채은이 촬영 장소인 캠핑장에서 귀여운 외모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더니 큐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숨겨진 눈빛과 몸매를 보여줘 놀랐다"며 "버뮤다 삼각지대만큼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묘한 매력을 뿜어내는 프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몸매 봐라~어질어질", "이런 몸매 만들려면 얼마나 관리해야하는 거야?", "나도 이런 여친 있었으면", "진짜 당돌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락채은은 최근 '1초 소희'로 화제를 모았으며, 동덕여대 피아노학과에 재학 중이다.
edao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