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성진기자] 경주 코오롱호텔이 아이들에게는 오감만족 이색 체험을, 어른들에게는 시원한 여름 밤을 선사할 ‘바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오롱호텔은 호텔 내 야외 수영장을 갖춘 것은 물론 인근 해수욕장과도 가까워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휴양객들이 찾고 있다.
특히 사단법인 숲 연구소 이현정 지부장(숲생태전문가)과 함께 하는 ‘애벌레 숲 속 탐험대’가 눈길을 끈다. 이 프로그램은 호텔 내에 위치한 숲의 동식물에 대한 오감체험과 자연 놀이 등을 통해 감성을 키워주며, 체험료는 8000원이다. 이 밖에 가족 케익 만들기 교실, 유화 초대전, 야외정원 무료 게임존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는 2층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가 열린다. 바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생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옵션을 추가하면 바비큐와 새우구이, 모듬꼬치가 구성된 세트메뉴를 5만원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물놀이를 좋아하는 이용객들은 코오롱호텔 야외 수영장이나 인근의 동해안 관성해수욕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투숙객 편의를 위해 해수욕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코오롱호텔 바캉스 패키지에는 2인 조식, 온천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탠다드룸 기준 1박 시 주중 138,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주말 148,000원, 특수기인 7월 31일부터 8월 7일까지는 주중, 주말 모두 168,000원이다. 더불어 2인 석식뷔페, 바비큐 세트메뉴 추가 및 연박 추가 시마다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예약센터(054-740-5111) 및 홈페이지(www.kolonhotel.co.kr)를 통해 가능하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