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생활경제팀] 라미드그룹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아이 전용 체험존을 신규 오픈했다.
라미드그룹의 계열사인 경기도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지난 9일부터 유아 및 어린이 전용 체험존 키즈포랜드(Kids 4 Land)를 신규 오픈해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키즈포랜드는 체력단련을 위한 키즈헬스랜드와 키즈골프랜드, 장난감 역할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이해력을 발달시키는 키즈와우랜드, 쿠키 등의 요리와 팝업카드 등을 직접 DIY하는 키즈파티랜드 등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 4가지 테마별 체험학습이 가능한 키즈포랜드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몸으로 직접 해보는 체험놀이가 아이들의 두뇌계발과 정서함양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은 각종 리서치와 통계를 통해 널리 알려진 사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학교에서는 수행평가 등의 체험학습을 실시하는 등 체험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체력단련을 위한 키즈헬스랜드와 키즈골프랜드는 런닝머신, 사이클 등의 헬스기구는 물론, 농구대, 암벽등반, 덤블링 기구 등을 설치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의 신체사이즈에 맞는 운동기구를 배치하고 골프라인을 설계해 아이들이 훨씬 더 쉽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
장난감 역할놀이란 엄마 아빠를 흉내 내거나 따라하기 등 다른 사람이나 캐릭터가 되어 그에 맞는 행동을 하는 것으로 아이들의 심리치료 또는 상상력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엄마가 되어 요리를 하거나 소꿉놀이를 하는 역할놀이는 타인의 감정을 이해하거나 어른이 되었을 때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어 상상력 발달이나 인격 형성에 큰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쿠키나 팝업카드 등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DIY를 통해 말초신경을 자극하고 두뇌계발을 향상시킨다.

◆ 이용권 1매로 전 시설 이용 및 무료 음료 제공
키즈포랜드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은 대인 3,000원, 소인 10,000원이며 스파플러스의 전시설 이용권(대인 39,000원, 소인 29,000원) 구매시 키즈포랜드 전 시설 및 카페테리아의 음료 1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이용권 가격은 성수기(7/3~8/22) 기준이며 극성수기(7/24~8/15)에는 대인과 소인 각각 5,000원씩 증가된다.
이외에도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이 외에도 증기기관차의 모험을 다룬 ’토마스와 친구들’의 캐릭터룸 1박과 조식 뷔페, 전시전 관람, 스파플러스와 키즈포랜드 전시설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토마스와 친구들’ 호텔 패키지가 절찬 예매 및 판매 중에 있다.
snikers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