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2020년 '430대' 판매…현대차 '판매왕' 주인공은?
곽경록 현대차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이 지난해 430대를 판매, 현대차 '판매왕'에 선정됐다. /현대차 제공
곽경록 현대차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이 지난해 430대를 판매, 현대차 '판매왕'에 선정됐다. /현대차 제공

곽경록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 2020년 '판매왕' 

[더팩트 | 서재근 기자] 현대자동차(현대차)가 지난해 전국 판매 우수자 10명의 명단을 공개하고, 곽경록 수원서부지점 영업부장(53)이 최다 판매 직원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곽경록 영업부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모두 430대를 판매하며 최다 판매 직원에 처음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곽경록 영업부장은 지난 1996년 10월 입사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4940대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곽경록 영업부장은 "무엇보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만들어 주신 자리라는 점에서 그만큼 더 소중하고 뿌듯하다"며 "이를 가능하게 도와준 동료와 가족 모두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난해는 그 어느 해보다 여러모로 어렵고 힘든 시기였지만 한 발 더 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고객의 마음을 얻어 성과를 이루려고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진심을 담아 고객과 단단한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곽경록 영업부장에 이어 △대전지점 김기양 영업부장(415대) △성동지점 이정호 영업부장 (407대) △수원지점 권길주 영업부장(377대) △혜화지점 최진성 영업부장(367대) △동탄테크노밸리지점 남상현 영업부장(331대) △안중지점 이양균 영업이사(315대) △속초북부지점 유종완 영업부장(275대) △세종청사지점 신동식 영업부장(261대) △천안서부지점 이석이 영업부장(254대)이 현대차 판매 우수자 톱10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판매 우수자 톱10에 선정된 판매 직원들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악조건 속에서도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주요 원동력으로 고객과의 진정성 담긴 소통,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기존 인기 차종의 지속적인 판매 호조 및 상품성 높은 신차 투입 등을 꼽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현대자동차만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