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쉐보레가 올해 국내 시장에서 역대 최다인 19만4000대를 판매목표로 설정하고 새로운 도약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쉐보레는 8일 오후 인천 네스트 호텔에서 제임스 김 한국지엠 사장, 데일 설리번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진행했다.
'성장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 참가자들은 역대 최다 내수 실적을 달성한 지난해 성과를 함께 축하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판매 전략과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공유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는 탄탄한 브랜드 명성과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국내 도입 6년 만에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올해 역시 '올 뉴 크루즈', '볼트 EV'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 출시, 공격적인 마케팅,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와 같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어 내수 시장 두 자릿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새로운 이정표를 세워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전년 대비 13.8% 늘어난 18만275대를 판매해 하며 회사 출범 이후 최다 판매 대수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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