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영상] 갤럭시S7, LG세탁기에 넣고 45분 돌렸더니…

  • 경제 | 2016-03-28 05:10

지난 20일 유튜브엔 갤럭시S7을 LG 트롬 세탁기에 넣어 돌리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유튜브 갈무리
지난 20일 유튜브엔 갤럭시S7을 LG 트롬 세탁기에 넣어 돌리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유튜브 갈무리

갤럭시S7, 세탁기에 돌리면

[더팩트|김아름 기자] 삼성 갤럭시S7을 LG 트롬 세탁기에 넣어 돌리는 실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유튜브 IT 채널 맥스리(Max Lee)는 갤럭시S7을 LG 트롬 세탁기에 넣어 방수 기능을 확인하는 이색적인 실험 영상을 진행해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맥스리는 자신의 옷과 갤럭시S7을 켜 놓은 상태로 LG 트롬 세탁기에 넣고 45분 동안 돌렸다. 그러자 갤럭시S7은 세탁기 안의 물살에도 멀쩡한 상태를 유지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특히 액정 터치에 어떠한 이상도 없었으며 카메라 작동에도 문제가 없었다. 외부 충격에 의한 흠집도 발생하지 않았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8만1100건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3일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서 1위를 차지한 갤럭시S7은 방수 기능은 물론이고 배터리 성능과 SD 메모리 등 전 분야에서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갤럭시S7, 세탁기에 넣었더니…>


beautif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