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한국타이어, 장마철 대비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한국타이어는 6월 장마철을 대비해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는 6월 장마철을 대비해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한국타이어 제공

[더팩트|황준성 기자] 한국타이어가 장마철을 앞두고 빗길 안전운전을 위해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인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 캠페인은 서울, 경인, 충청, 호남, 영남권 등 전국 각지에서 매월 50회 가량 실시된다.

한국타이어 전문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은 전국 주요 도시의 아파트, 경찰서, 병원 등을 방문해 타이어 전반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사용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해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장마철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빗길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등에 대한 점검 서비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