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황준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페이스 리프트 된 2014년형 ‘더 뉴 볼보’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약 6주간에 걸쳐 ‘2014 더 뉴 볼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14 더 뉴 볼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전국의 고객들에게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고객들은 ‘2014 더 뉴 볼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여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80, 다이내믹 스포츠 세단S60, 프리미엄 SUV XC60 등 볼보자동차 주요 인기 모델의 주행성능 및 편의사양,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일부 매장에 한해 네일 아트 및 아로마 핸드 마사지와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6일~7일 서울 대치 전시장을 시작으로, 8일~9일 서초 전시장, 13일~14일 인천 전시장, 그리고 15일~16일 수원 전시장 등 전국 11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각 지역의 시승 및 체험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14년형 더 뉴 볼보의 더욱 젊고 역동적으로 변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성능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