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황준성 기자] 한국닛산은 뉴 알티마가 미국 재테크 전문 월간지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가 발표한 2013년 구매자 가이드에서 ‘최고의 신차’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키플링어스 퍼스널 파이낸스는 소비자가 훌륭한 가치와 품질을 가진 차량을 찾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구매자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수백 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성능, 가치, 안전성, 실내 공간, 주행 감각 등 12가지 부문으로 평가해 수상 모델을 선정한다.
2013년 키플링어스 구매자 가이드에 선정된 총 22가지 모델 중, 뉴 알티마는 ‘최고의 신차’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뉴 알티마는 새롭게 변경된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인테리어, 역동적인 성능, 혁신적인 주행 감각, ‘차세대 엑스트로닉 CVT’의 결합을 통해 달성한 높은 연료 효율성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세계의 권위 있는 기관들이 뉴 알티마의 가치를 인정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 시승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께서도 뉴 알티마의 진정한 가치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 알티마는 지난해 6월 말 미국 공식 출시 이후, 북미, 한국, 중남미, 중동 지역 등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서 12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