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황준성 기자] 한국닛산이 11일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슈퍼스타K 시즌4’에서 톱4로 선정된 네 팀에게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슈퍼스타K 시즌4의 톱4로 선정된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이 이번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큐브 전달식 및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특히 톱4 멤버들은 직접 선택한 색상의 큐브 옆에서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며 시종일관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슈퍼스타K 시즌3에 이어 시즌4를 공식 후원한 닛산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큐브는 물론,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새롭게 출시된 중형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 등 닛산의 대표 라인업을 특전 및 의전 차량으로 지원해왔다.
특히, 톱4에게 부상으로 제공된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 및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을 갖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이 도전하고 발전하는 모습이 큐브의 유쾌하고 개성 있는 이미지와 잘 부합돼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국닛산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동시에, 큐브가 지니고 있는 오리지널 박스카로써의 독특한 매력을 적극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