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쌍용차, “친환경 운전왕 참여하고 무상점검 받자”

쌍용자동차 렉스턴 W
쌍용자동차 렉스턴 W

[더팩트|황준성 기자] 쌍용자동차가 ‘친환경 운전왕 선발대회’에서 참가자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8일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오는 10일 인천 서구 국립환경과학원에서 열리는 친환경 운전왕 선발대회에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운전왕 선발대회는 지식경제부, 환경부, 국토해양부 등 3개 부처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다. 정부는 지난달 석유소비절감 대책을 발표하고 6월 한 달을 친환경·경제 운전의 달로 정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의 에너지 절약을 생활화하고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행사에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정비 상담을 비롯해 엔진, 브레이크 점검, 냉각수 및 엔진오일을 점검 및 보충할 계획이다. 또한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점검 및 교환, 에어컨 점검, 실내 살균ㆍ탈취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정부 정책에 따라 친환경, 경제운전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올바른 자동차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쌍용차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고객 만족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정비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