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변화를 준비하는기업이 아닌,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급변하는 온라인 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항상 최고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ceo사진

그간 저희는 독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온라인 미디어 업계를 선도해 왔으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200만 고정 독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독자들의 관심사를 최고 가치로 하는 THE FACT는 철저한 현장 취재로 사실확인을 거쳐 정확한 뉴스 콘텐츠 생산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연예, 스포츠 등 사회 전 분야에 걸쳐 기존 매체와는 차별화된 THE FACT만의 독창적이고 분석적인 기사를 전달하는데 온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뉴스콘텐츠 이외에도 ‘팬앤스타’, ‘사이다’ 와 같은 독자 참여형 서비스를 통하여 독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독자들과 함께 온라인 미디어 사이트 No.1으로 군림해 온 저희 THE FACT는 이제 뉴미디어 시대의 강자, 대중 종합지의 선두주자로나서기 위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해 독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는가 하면, 한류열풍을 시작으로 교류의 물꼬를 튼 아시아 국가들과 다양한 문화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THE FACT는 앞으로도 변화의 중심에 있겠습니다. 변화를 준비하는 기업이 아닌, 변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독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기업으로 힘차게 나가겠습니다.

이 걸음에 지지와 격려를 보내 주시길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주) 더팩트 대표이사 김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