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서남상공회의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감사패 및 전라북도지사 표창 상공인 시상

최종필 회장은 앞으로도 “상공인들이 본연의 경제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상공업계를 대표하여 그 권익을 대변함은 물론 각종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전북서남상공회의소 제공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서남상공회의소(회장 최종필)는 2023년 6일 정읍아크로웨딩타운에서 김종훈 경제부지사, 서거석 전북도 교육감, 윤준병 국회의원, 이학수 정읍시장, 황혜숙 정읍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장과 상공인 등 15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최종필 회장은 신년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3년 만에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의 힘든 시기를 한뜻으로 힘을 모아 앞에 놓인 어려움을 슬기롭게 풀어나가자며 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상공인들이 본연의 경제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상공업계를 대표하여 그 권익을 대변함은 물론 각종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김종훈 경제부지사, 서거석 전라북도 교육감, 윤준병 국회의원, 이학수 정읍시장, 황혜숙 정읍시의회 부의장 등의 새해 신년사가 있었으며 기업체 임 직원들의 공로를 인정해 대한상의회장 감사패와 전라북도지사 표창장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