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폭염 대비'…볼보자동차, 6월부터 썸머 점검 캠페인


6월 2일부터 전국 서비스센터서 진행
사전 점검 고객에 어린이 우산·우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더팩트ㅣ황지향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은 올여름 장마철 집중호우와 폭염 등 극한 기상 상황에 대비해 고객 차량의 사전 점검과 수리를 유도하고, 안전한 주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제한 속도 준수 등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중 수리 고객에게는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사은품은 선착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된다.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은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볼보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비스센터 위치, 정비 예약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헤이 볼보' 앱,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서비스 바이 볼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으로 도로 환경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미리 차량을 점검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ang@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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